아이폰14 사전예약은 2022년 9월 16일(금)에 시작될 확률이 높으며, 국내 출시일, 디자인, 가격, 사전예약 혜택, 사은품, 쿠팡 성공 노하우, 호구 방지법 등의 다양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볼 수 있고, 카톡 알림 신청도 가능합니다.

아이폰14-사전예약
아이폰14 사전예약

목차

    아이폰 14

    9월 애플 이벤트

    아이폰14는 9월 애플 공개 이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애플워치, 아이패드와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일

    역대 아이폰 출시일과 루머들을 토대로 분석한 결과, 아이폰14 출시일2022년 9월 16일(금)이 유력합니다. 다만, 이는 1차 출시국 기준이며, 한국은 지금까지 1차 출시국에 포함된 적이 없고, 최근에 들어서야 출시가 일주일 정도 늦는 1.5차 출시국에 포함되었습니다.

    디자인

    노치 사라질까?

    현재까지 루머에 따르면, 프로와 프로 맥스는 노치가 제거되고 펀치홀 디스플레이도 대체되며, 일반 모델은 노치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기존과 동일한 폼팩터

    노치를 제외한 나머지 디자인은 아이폰13과 동일한 폼팩터를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출시일

    9월 23일(금)

    아이폰이 국내에서 판매가 되려면 전파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북미에 비해 출시가 약 일주일 정도 늦는 점을 감안해볼 때, 아이폰14 국내 출시일2022년 9월 23일(금)이 유력합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

    사전예약은 어디서?

    사전예약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 쿠팡, 11번가 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하지만, 쿠팡에서 사전예약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

    그동안의 애플의 제품 공개 & 사전예약 & 출시의 패턴으로 볼 때, 출시 일주일 전에 사전예약을 진행했습니다. 따라서, 아이폰14 사전예약2022년 9월 16일(금)에 시작될 확률이 높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쿠팡만의 혜택

    쿠팡만의 2가지 혜택이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며, 동시에 경쟁이 치열합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8~10% 카드할인
    • 출시일 당일 배송

    아이폰13 쿠팡 사전예약 혜택

    작년 아이폰13 쿠팡 사전예약도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사전예약 당시, 다양한 카드사에서 8%카드할인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10초 만에 재고가 소진되었습니다. 사전예약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선, 성공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가격

    일반 모델은 동결

    일반 모델인 14와 맥스(예정)는 기존 아이폰13과 동일한 가격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는 인상

    프로와 프로 맥스는 A16 칩셋의 탑재 및 다양한 성능 향상이 예상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13시리즈 대비 약 100달러정도 인상될 예정입니다.

    쿠팡 성공 노하우

    혜택들이 달콤한만큼 쿠팡 사전예약은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축척된 경험이 담긴 성공 노하우를 통해 성공 확률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한 사전예약 시간 확인

    10초 만에 재고가 소진되는 치열한 사전예약에서 승리하기 위해선, 정확한 사전예약 시간을 확인하여 미리 준비 및 대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구보다 빠른 결제

    결제 속도가 사전예약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정도로 중요합니다. 결제하는 과정을 최소화하여 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이 사전예약 성공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위 2가지 심화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카톡 알림 신청하기

    채널 추가

    성공 노하우를 포함한 다양한 내용들을 카톡 알림을 통해서만 공개할 예정입니다. 아래 카톡 알림 신청을 통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알림)

    카톡 알림 신청✔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내용

    성공 노하우뿐만 아니라 위에 있는 카톡 채널에서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정보들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 출시 전, 루머 정리
    • 공개 후, 아이폰14 내용 정리
    • 사전예약 일정
    • 사전예약 실패 시, 대처방법
    • 2차 사전예약 알림
    • 추천 액세서리

    호구 방지법

    사은품

    호구가 되는 가장 흔한 이유는 '사은품' 때문입니다. 사은품으로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패드 등을 지급한다는 내용에 혹해서, 사전예약을 한다면 우리가 피하고자 하는 '사전예약 호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호구되지 않으려면?

    사전예약 호구가 되지 않으려면 앞서 설명한 사은품조심해야 합니다.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가의 요금제 가입 유도
    • 유료 부가서비스 가입 유도

    이러한 이유 때문에 매년 아이폰 사전예약 기간마다 커뮤니티에 '저 호구당한 건가요?'와 같은 제목의 글이 쏟아져 나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면, 애플은 절대 사은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1:1 질문하기

    아이폰14와 관련해서, 궁금하셨던 내용들을 답변드리기 위해, 네이버 무료 1:1 질문을 준비했습니다. 현재 답변 진행 중이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1 질문하기 🔍

    ※ 여러 제품에 대해 답변드리고 있기 때문에, 질문 제목엔 '아이폰14'와 같은 제품 명칭을 붙여주시면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 질문 제목 예시 👉 아이폰14 프로 가격이 얼마에요? or 아이폰14 컬러 종류 알려주세요.

    결론

    아이폰14 사전예약2022년 9월 16일(금)부터 시작될 확률이 높으며, 사전예약은 혜택이 좋은 쿠팡에서 진행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끝으로, 사전예약 호구가 되지 않게 주의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함께 보기

     

    애플워치 SE2 출시일

     

    애플워치 SE2 출시일

    애플워치 SE2 출시일은 2022년 9월 23일(금)이 유력한 가운데 가격, 사전예약, AOD, 기능, 색상 등의 다양한 내용을 이곳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카톡 알림 신청도 가능합니다.

    Apple Watch SE2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 2022년 10월이 유력하며 12.9인치, 11인치의 가격, 5세대 비교, 사전예약 등의 다양한 루머들을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카톡 알림 신청도 가능합니다.

    ipad-pro.co.kr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2022년 9월 또는 10월이 유력한 이유와 가격, 기능, 사전예약, 3세대 비교 등의 다양한 루머들을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카톡 알림 신청도 가능합니다.

    airpods-pro.co.kr

    갤럭시워치5 출시일

     

    갤럭시워치5 출시일

    갤럭시워치5 출시일이 2022년 8월 26일(금)로 발표된 가운데, 이 곳에서 디자인, 가격, 사전예약, 프로, 혈당, 삼성페이 등의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고, 카톡 알림 신청도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기

    Galaxy Watch 5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현재 할인 중!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사전예약은 종료되었지만 현재 좋은 할인율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추천 액세서리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기 추천 액세서리 확인하기 👇 아이패

    iPad Air 5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